본문 바로가기
초보요리

[닭가슴살볶음밥] 다이어트볶음밥/다이어트도시락/볶음밥만들기

by 은뀨새댁 2021.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닭가슴살볶음밥을 사먹으니

 

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닭가슴살 볶음밥을 만들어볼게요!!

 

 

 


 

 

먼저 집에 있는 야채들을 모두 잘게 썰어줍니당!

 

저는 양파와 파프리카가 있어서 넣었습니당!

 

 

 

 


 

닭가슴살도 먹기좋게 작게 썰어줍니다!

 

 

 

 

 

 


 

 

잡내제거를 위해 후추를 뿌려줍니다!!ㅎㅎ

 

 

 

 

 


 

 

 

 

 

 

 

골고루 후추가 묻을 수 있도록

 

섞어줍니다!!><

 

 

 

 


 

다진마늘을 넣고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준비해둔 야채를 모두 넣고 볶아줍니다!!ㅎㅎ

 

 

 

 

 


 

 

아무양념을 하지 않으면 

 

맛이 너무 없어서 

 

굴소스 1스푼만 넣어주도록 할게요!!

 

 

 

 


 

밥을 넣고 볶아줍니당!!ㅎㅎ

 

백미보다는 흑미밥을 만들어서 넣어줬어용!

 

 

 

 


 

 

닭가슴살도 많이 넣어서 단백질 보충이 제대로 될 것 같아요!ㅎㅎ

 

 

 

 


 

 

냉동실에 넣고 바로 먹을 수 있게

 

소분하여 넣어줍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