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다이소]다꾸용품/다이소스티커/품절대란품목/다이소견출지/하트스티커/

by 은뀨새댁 2021.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  은뀨새댁예요

다이어리꾸밀생각에 신이나서  먼저 다이소에 들렸습니다!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보니 품절된 스티커들이 많더라구요ㅠ_ㅠ

그래서 조마조마하면서 갔는데 다행히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확인해볼까용?!^_^

제일먼저 이상품이였어요!ㅠㅠ

다꾸할때 다이소에서 가장많이 이용하시던데 저도한번 슬쩍사봤습니다...ㅎ_ㅎ

색깔도 여러가지고 오려서도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ㅎㅎ

이 스티커도 아주 많은 분들이 다꾸로 사용하고 계시고 저또한 마찬가지고 다꾸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다이소 원형견출지 : 1,000원


다음으로 이상품!!

이것도 마찬가지로 날짜나 중요한날에 체크하면 좋을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_<

다른블로그들에 보니까 하늘색계열말고 분홍색계열도 있는 것 같던데

제가 간 곳에는 하늘색계열 밖에 없더라구요ㅠㅠ

 

다이소 PVC견출지 : 1,000원

 


다음으로 하트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크기가 다양한 친구로 골랐어요 ㅎㅎ

별모양도 있었는데 저는 곧 예비신부가될사람으로 사랑이 넘치기때문에 하트로 골라봤어용 ㅎㅎ

색깔도 여러가지고 크기도 다양해서 꾸미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용

다이소 하트스티커 : 1,000원

이 3친구 모두다 가격은 천원!!!!

다른 스티커들 보면 한장에 천원하는데 다이소는 15장이나 있는데 무려 천원입니다!!

다이소가기전에 5천원치 이상은 사지 않겠다 다짐했는데 ㅎㅎㅎ 지킬수 있었습니다!


이것좀 보세요 여러부우우운

원형스티커에다가 도트무늬까지 있었습니다!!

사려고했는데 가격이 1,500원이여서.... 그냥 참았어요...ㅠ_ㅠ

다음에 생각나면 사러 오겠습니다 ㅠㅠㅠ

다이소 원형도트스티커 : 1,500원


다음 블로그에서는 11월 다이어리로 찾아올게용>_< 그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지금까지 은뀨새댁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