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심야돈돼지] 심야돈돼지성남점/성남맛집/성남배달/삼겹살배달/고추장삼겹살/소금구이삼겹살/비빔냉면

by 은뀨새댁 2021. 5.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오늘 또!!!... 배달을 시켜먹네요ㅠㅠ

 

맞벌이 직장인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일까요..ㅠㅠㅠㅎㅎ

 

하지만 너무 맛있으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ㅎㅎ

 

심야돈돼지 이 집도 예전에 시켜 먹었던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시켜먹게 되었습니다!!ㅎㅎ

 

 

소금구이삼겹살 300g

고추장삼겹살 200g

비빔냉면

김치찌개 입니다.

 

그이외의 쌈, 고추, 마늘, 파절이는 기본으로 배달 옵니다!^^

 

 

 


저희집 부엌은 따로 식탁이 없기 때문에

 

거실에 테이블이나 안방에 침대테이블을 이용하는데

 

이날은 폭신하게 침대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ㅎㅎ

 

침대테이블도 곧 리뷰할게용!!ㅎㅎ

 

배달도 엄청 빨리왔습니다!!

 

 

 


 

순서대로 

 

쌈, 파절이, 김치찌개, 소금구이삼겹살, 마늘, 고추, 쌈장, 냉면육수, 고추장삼겹살, 비빔냉면입니다!!ㅎㅎ

 

두명이서 먹기에 엄청 푸짐해 보이죠?ㅎㅎㅎ

 

 

 

 

 

 


원래 여러가지 메뉴가 오면

 

한가지씩 꼭 무언가 아쉬운 메뉴가 있었는데

 

여기는 아쉬운 메뉴 없이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용!!

 

아 김치찌개는 참치김치찌개랍니다!!ㅎㅎ

 

쌈도 넉넉하게 주셨고, 

 

삼겹살 또한 새송이버섯, 떡을 구워주셔서 여러가지를 먹는 기분이였어요 :)

 

 


 

고추장삼겹살은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기대이상으로 엄청 맛있었어요!!

 

약간 매우면서도 짭짤해서 소금구이만 먹기 느끼할 때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흙 없이 깔끔한 상추와 깻잎!!

 

쌈이 좀 작아보였지만 먹다보니 넉넉한 양이였어요!!

 

 

 


새콤달콤 짜지 않고 약간 매콤한 파절이!!

 

 

 

 


 

 

 

 

 

적당히 짭짤하고 새송이버섯과 떡이 들어가있는 소금구이 삼겹살!!!!

 

 

 

 

 


소금구이삼겹살이 느끼할 때 느끼함을 싹~!! 씻어주는 고추장삼겹살!!

 

 

 

 

 


 

삼겹살 친구 마늘, 고추!!!!

 

 

 

 

 


 

칼칼하게 잘 끓여진 참치김치찌개!!!!

 

 

 

 


삼겹살에 곁들여 먹는 비빔냉면까지!!!!

 

 

 

 

 

코로나가 풀리면 배달이 아니라 직접 가서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ㅎㅎ

 

심야돈돼지 성남점 강추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