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서현 다이소]다이어리꾸미기/스티커/마스킹테이프/견출지/색연필/싸인펜

by 은뀨새댁 2021.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예요!ㅎㅎㅎ

 

오늘은 다이어리꾸밀수 있는 최고의 장소 서현에 있는 다이소로 가보았습니다!!ㅎㅎ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예전에는 작았는데 확장해서 지금은 지하1층~2층까지 운영되고있습니다!!ㅎㅎ

 

 

1층엔 주로 미용과 관련된쪽이고 다이어리꾸밀수 있는 곳은 2층 이예요!! ㅎㅎ

 

2층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것은 바로!!

 

 

 

 

마스킹테이프예요!! 지이이인~~~짜 종류가 너무너무 다양하고 크기도 너무너무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다른곳은 한개에 천원 이렇게 하는데

다이소는 3-6개 묶어서 천원에 파니 정말 다꾸하기에는 최고의 곳인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무늬가 있는 것도 좋아하지만 민무늬를 좀더 좋아하는 편이고 화려한것 보다는 심플한걸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것 위주로 찍어보았어요

 

 

어떤가요!ㅠㅠㅠ

 

 

너무예쁘죠ㅠㅠ 저렇게 얇은것도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ㅎㅎ

 

이제막 시작해서 잘 모르지만 마스킹 테이프로 꾸밀수 있는 게 여러가지가 있으니

 

단돈 천원으로 아주 이쁘게 꾸밀수 있더라구요 ㅎㅎ

 

 

 

저렇게 과일모양/ 운동모양 / 음식모양 / 꽃모양 /  민무늬 얇은것들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이 모든것들이 천원에 판다니 정말 ㅎㅎ 만원한장이면 엄청 많은걸 살수 있겠어요 ㅎㅎ

 

 

요새는 잘라서 쓰는 마스킹테이프도 있지만 떼어서스는게 더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꽃잎이나 과일 캐릭터등 저렇게 하나씩 떼어서 쓸 수 있으니

 

따로 스티커를 구매안하셔도 마스킹테이프를 스티커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았어요!ㅎㅎ

 

떼어서 쓰는 마스킹테이프도 천원이였어요!ㅎㅎ

 

 

 

 

이렇게 꽃이나 보석모양 등 떼어서 쓸수 있으니 다꾸하기에 최적의 테이프였어용!!

 

 

 

마스킹테이프 : 1,000원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 : 1,000원

 

 

 

 

 

 

이것도다꾸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많이 사시더라구요 ㅎㅎ

12개의 마스킹테이프가 있는데 3천원 이예요!! ㅎㅎ 정말 다이소 아니였으면 다꾸하는데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을것 같아요ㅠㅠㅎㅎ

 

저기 위에 깨알로 있는 얼굴 스티커도 활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ㅎㅎ

 

 

 

마스킹테이프(12개입) : 3,000원

 

 

 

 

 

ㄷㅏ음은 유성네임펜이예용!!

 

굵기는 2mm고 색상도 무료 12가지가 있어요!ㅎㅎㅎ

 

유성네임펜(12색) : 3,000원

 

 

 

 

 다음은 젤펜이예요!!ㅎㅎ

 

굵기는 1.0mm 로 36색의 펜이 있는데 사면 다쓸수있을지 의문이 들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색상을 보유고 있습니다 ㅎㅎ하나에 거의  138원꼴이예요!ㅎㅎㅎ

 

가격 : 젤펜(36색) 5,000원

 

 

다음은 수성사인펜이예요

굵기는 2mm로 30가지의 색상이 있기때문에 색칠하시거나 다꾸하실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른펜에 비해 가격도 더 저럼하고 색도 많아서

하나에 66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가격 : 수성사인펜(30색상) 2,000원

 

 

다음은 색연필이예요! 살까말까 엄청 망설였던 제품이예요ㅠㅠ

다꾸하면서 싸인펜 같이 진한 색은 뒷면에 번질까봐 쓰기 망설여지는데 색연필이 번지지 않아서

안심하고 쓸수 있답니다!

 

가격 : 색연필(50색) 5,000원

 

 

 

 

마지막으로 사고싶었던 제품이예요!!

 

제 다이어리에 먼슬리쫙 있고 그다음 위클리가 있어서 위클리찾는데 어려움이 좀 있어서ㅠ

 

책갈피로 해두면 좋을 것같아서 망설였는데요ㅠㅠ 우선은 포스티잇으로 해보고 불편하면 사보려고 합니다 ㅎㅎ

 

 

가격은 마찬가지로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 : 가을책갈피 1,000원

 

 

역시 서현다이소는 크기가 큰 만큼 제품들도 엄청 많아서 다꾸하기에 아주 좋을 것같아요 ㅎㅎ

 

없는것들도 거의 없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역시 다꾸제품은 다이소가 최고인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