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걸작떡볶이] 떡볶이추천/성남맛집/성남맛집추천/성남떡볶이/튀김/치즈떡볶이/모둠튀김/멘보샤/쫀도그/고구마튀김/흑당치즈볼

by 은뀨새댁 2021.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댁은뀨입니다!! ㅎㅎㅎ

 

예전에 네고왕에서 떡볶이 리뷰를 하여

 

그때 처음으로 걸작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때 먹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시 재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엽떡이나 응떡은 너무 매워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ㅠ

 

저처럼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아마 걸작떡볶이가 딱일 것 같아요!!!

 

<걸작떡볶이>

국물많이(R)-중간매운맛 : 10,000원

새우튀김 4개 : 3,500원

모둠튀김(소) : 3,000원 

 

모둠튀김 소에는 멘보샤, 쫀도그, 흑당치즈볼, 고구마튀김이 들어있어용!!ㅎㅎ

 

 

 

 

 


 

여기는 기본적으로 치즈를 추가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치즈가 올려져서 오는데

 

이정도의 치즈도 충분히 양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추가한 새우튀김4개와 모둠튀김(소)입니다!!ㅎㅎ

 

저는 2명이서 먹었는데 충분히 양은 찼습니다!! ㅎㅎ

 

배달이 빨리와서 전체적으로 튀김 모두 바삭바삭 했습니다!!ㅎㅎ

 

 

 


 

전체샷입니다 :)

 

떡볶이를 먹을때는 단무지는 필수인것 같아요! ㅎㅎㅎ

 

다른 단무지들과 다르게 치킨무처럼 네모모양으로 오는 것이 좋았어용 ㅎㅎ 

 

 

 

 

 

 

 


 

이렇게 새우튀김도 안에 실하기 때문에 추가해도 후회되지 않았어용!!ㅎㅎ

 

 

 

 

 

매운거 못드시는 분께서 드시기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네고왕에도 나왔듯이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게 한다던 사장님의 말이

 

그대로입니다!ㅎㅎ

 

저는 여기를 맛본 뒤로 떡볶이는 여기서만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

 

걸작떡볶이 강추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