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고등동맛집]원조복이네짬뽕/성남맛집/고등동맛집추천/자장면/짬뽕/탕수육/중식추천/고등동/배달맛집/세곡동맛집

by 은뀨새댁 2021.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댁은뀨입니다!!ㅎㅎ

 

다들 가끔 요리하기 귀찮고 배달시켜먹고 싶은날이 있죠?!ㅎㅎ

 

남편과 오늘은 이사한 날이다 생각하고 

 

중식을 시켜먹었습니다!!ㅎㅎ

 

성남에서 복이네짬뽕은 너무 유명합니다!ㅎㅎ

 

이전 강남 세곡동에 있을때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고등동으로 이전하셨더라구요!ㅎㅎ

 

쿠팡이츠에서 주문이 되어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짬뽕밥 : 9,500원

자장면 : 6,500원

탕수육 : 17,000원

 

배달비 - 3,000원입니다!

 

 

배달은 엄청 빨리 왔어요!! ㅎㅎ 

 

중식이다 보니 아무래도 스피드가 생명인것 같습니다!

 

 

 

 


 

따로 국물이 흐르거나 엎어진 것 없이 깔끔하게 

 

배달되어 왔습니다!!ㅎㅎ

 

 

 

 

 


 

 

우와~~!!

 

포장을 벗겨내니 더욱더 맛있어 보입니다1!! :)

 

 

 


 

 

 

자장면에 가득한 윤기가 보이시나요!!ㅎㅎ

 

여기는 고기도 아낌없이 넣어주어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자장면 먹다가 가끔 씹히는 오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여기는 면이 연두색이라 뭔가 더 건강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빠른 스피드로 배달왔음에도 불구하고.. 약간 불어있어요ㅠㅠㅠ

 

그래도 맛은 최고입니다! ㅎㅎ

 

 

 

 

 

 

 

 

 

 


 

 

짬뽕밥에는 부추, 팽이버섯, 꽃게, 홍합,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요!

 

이전 세곡동에 있을때는 새우도 들어있던 것 같은데 없더라구요요ㅠㅠㅠ

 

 

가게 이름부터 복이네짬뽕이라 그런지 남편과 저 모두 자장면보다는 짬뽕을 더 맛있어 했어요!ㅎㅎ

 

짬뽕은 국물이 정말 일품인것 같아요!!ㅎㅎ

 

 

 

 

 

 

 


다음은 탕수육입니다!!ㅎㅎ

 

17,000원치고는 양이 적은 것 같지만 바삭바삭하게 맜있었습니다!!

 

탕수육 소스도 너무 달지도 않아서 푹찍어 먹어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기름이 다 빠지지 않았는지 약간 느끼한것 같지만 짬뽕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ㅎㅎ

 

 

하지만 아무래도 가격대비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탕수육 고기도 두툼하고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세곡동에서부터 워낙 유명했던 가게라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ㅎㅎ

 

하지만 저는.. 세곡동에 있을때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이상 저의 후기였습니다!!!

 

자장면 :

짱뽕밥 :

탕수육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