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세곡동 맛집] 국물닭발/무뼈닭발/야식/장독대/스트레스풀림

by 은뀨새댁 2021.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참을 수 없는 야식을 시켜먹는 날이였어요! ㅋㅋㅋㅋ

 

치킨먹을까 피자먹을까 하다가

 

제가 7년전에 무뼈닭발을 먹고 그뒤로는 한번도 안먹었었는데

 

닭발을 한번 먹어보고싶었습니다! ㅎㅎ

 

마침 야식으로도 닭발로 요기요나 배달의민족에서 뜨더라구요! ㅎㅎ

 

앱으로 주문하면 배달료가 있어서

 

일부러 전화를 걸어서 주문했는데.. ㅎㅎㅎ 똑같이 배달료가 있네요! ㅎㅎ

 

제가 시킨 곳은

 

장독대라는 곳이 예용! ㅎㅎ

 

배달만 되는 전문점인것 같더라구여 ㅎㅎ

 

장독대 : 02-451-7776

 

이쪽으로 전화하셔도 되고 ! 아니면 앱으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ㅎㅎ

 

간단하게 시킬수 있는 대표메뉴와 가격까지 적어두겠습니다! ㅎㅎ

 

 

<대표메뉴>

 

국물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  :  20,000-24,000원(보통-곱배기)

 

국물뼈닭발+계란찜+주먹밥  :  19.000-23.000원

 

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  :  19,000-22,000원

 

뼈닭발+계란찜+주먹밥  :  18,000-21,000원

 

야채곱창  :  20,000원

 

닭도리탕  :  25,000원

 

 

이렇게  대표메뉴가 나와있고 저희는 국물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 보토응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배달시간은 40-5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셨는데 실제로는 한 35분쯤 소요되서 도착이 되었습니다!

 

 

와!!!!!!!!!!!!!!!!!!!!!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진짜 제가 매운걸 거의 아예못먹는 편인데

 

진짜 맵기도 적당하게 맵고 스트레스가 풀리고 제가 여기와서 배달시켜먹었던 것 중에

 

제일!!!!!! 1등으로 제일 맛있었습니다

 

이거 먹고 다음날 출근해서 국물무뼈닭발을 직접만드려고 레시피까지 검색했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도저히 손질할 자신이 없어서 시켜먹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같이 세트로 오는 주먹밥인데

 

안에 밥 + 마요네즈 + 김 + 단무지가 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저렇게 안섞여오고 그냥 나오기 때문에 직접 주먹밥으로 만들어야되는데

 

오기직전에 밥을 푸셨는지

 

너무 뜨겁더라구요 ㅎㅎ

 

굳이 주먹밥으로 안해먹더라도 숟가락으로 비벼서 같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같이 온 계란찜!!! ㅎㅎ

 

닭발이 너무 매울때 계란찜 한입하면! ㅎㅎㅎ 매운 맛이 아예사라지고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간을 아주 잘하셨는지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너무 딱 좋더라구여 ㅎㅎㅎ

 

 

 

 

 

 

 

 

 

 

누룽지도 같이 왔습니다! ㅎㅎ

 

저는 누룽지를 좋아하지 않아 국물만 조금먹었는데

 

예비신랑은 이때 속이 좀 안좋았는데 누룽지를 먹고 아주 속이 괜찮다며

 

따뜻한걸 먹으니 좋다고 하더라구여 ㅎㅎ

 

예비신랑도 잘 먹는걸 보니 누룽지도 합격인것 같습니다! ㅎㅎ

 

 

 

 

 

 

 

 

 

빼놓을 수 없죠 ㅎㅎㅎ 김치보다는 여기에는 단무지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여! ㅎㅎ

 

닭발이랑 계란찜 단무지가 많아서 남겼는데 다음날 저녁에 또 생각나서

 

단무지를 작게 썰어넣고 참치까지 넣어서 다시 먹었답니다 ㅎㅎ

 

먹다가 남았다면 단무지도 꼭 남겨서 다음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짜잔! ㅎㅎ 셋팅이 모두 끝난 모습입니다.

 

닭발 국물이 진짜 밥이랑 적셔먹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ㅎㅎ

 

아니면 주먹밥에 안에 들어있는 콩나물을 올려 먹어도 진짜... 말이 안나오는 조합이구용

 

아니면 주먹밥에 닭발을 올려먹어도 정말......ㅎㅎㅎㅎㅎㅎ

 

행복한 웃음이 나온 답니다! ㅎㅎ

 

이제 치킨 피자가 1순위가 아니라 저에게 무뼈국물닭발이 1순위가 되었어요 정말로

 

 

 

 

 

 

 

최고의 조합입니다......

 

너무 화질이 좋아서 잘 보이시죠....ㅎㅎㅎㅎ 너무 잘보이네 ㅋㅋㅋㅋ

 

진짜 오독오독 부드럽게 씹히는게 정말 일품입니다ㅠㅠ

 

월급날 또 사먹을꺼예요!!!!!!!! ㅠㅠ 진짜

 

여러분 스트레스 받으시거나 열받는 일 있을때!! 닭발로 조져보세요!! 환상적입니다ㅠㅠㅠㅎㅎㅎ

 

다음에는 곱배기를 시켜서 다음날까지 먹을래요!! ㅎㅎ

 

곱배기 원하시면 4,000원 추가하시면 가능합니다! ㅎㅎ

 

 

국물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 : 20,000-24,000원(보통-곱배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