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10월5째주다이어리]먼슬리/위클리/11월계획까지

by 은뀨새댁 2019.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ㅎㅎㅎ

 

하루만에 이렇게 많은 글을 쓰게 되네요!

 

오늘은 일이 바쁘지 않아서

 

원래 11월부터 다이어리를 적으려고 하였는데

 

마침 칸이 오늘부터도 적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냥 10월5째주~11월끝까지 먼슬리 다이어리에 적어보았습니다!ㅎㅎ

 

먼저 저의 계획부터 살펴볼게요!!

 

 

 

 

맞아요... 저 내일모레 웨딩촬영이 있습니다...ㅠㅠㅠ

 

그리고 내년 초에는 결혼식이 있구용.........

 

살을 진짜 빼야되는데 진짜 안빠져요 ...

 

그만큼 너무 잘먹습니다...ㅎ히히히히히힣ㅎㅎ

 

아무튼! 저의 간략한 11월 계획이예요!

 

 

크게는 다이어트, 꾸준한블로그활동, 매일 일기형식의 다이어리 작성이예요!ㅎㅎ

 

주계획은 아무래도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매주 0.5KG씩을 감량하는 것으로 잡았습니다 ㅎㅎ

 

저는 매달1일에 돈을 나눕니다 !

 

월급을 받으면 생활비통장에 20만원 / 공과금통장에 10만원 / 보험비 휴대폰요금 교통비등 따로 빠져나가는 통장

 

 

이렇게 총 3가지로 분류해서 나눕니다 ㅎㅎ

 

그러고 거기서 남은 금액은 용돈으로 사용하는데 이용돈또한 아끼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매달공과금이 언제빠져나가고 보험, 휴대폰요금이 언제빠져나가는 지 적어놓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월급날 또한 빠질수 없죠!?ㅎㅎㅎ

 

 

저는 스티커를 많이 이용해서 막 꾸미는 것보다는 적당한 여백을 좋아하기때문에

 

다이소 에서 산 원형 견출지를 이용해보았는데요

 

14일의 월급날 처럼 저렇게 통채로 붙여서 사용해도 되고

 

아니면 11일처럼 반으로 잘라서 써도 아주 이쁘더라구요 ㅎㅎ

 

 

예비남편 애칭이 쵸링이 인데 11.11일부터 진주로 교육가서 3주간 만날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너무 슬퍼요ㅠㅠㅠ

 

 

이렇게 한주간의 계획이 나와있습니다 ㅎㅎ 지킬수있도록 열심히 해볼게요ㅠㅠ

 

 

3주마치구 29일은 예비남편 돌아오는 날입니다 ㅎㅎ

 

 

다이어리쓰시는 많은 분들이 다들 글씨가 정말 이쁘시더라구요ㅠㅠ

 

저도 따라하려고하는데 도저히 이쁘게 되지 않아서... 그냥 제 글씨 그대로 가고있습니다ㅠㅠ 스티커의 힘을 빌려야될것같아요 ㅠㅠㅎㅎㅎ

 

 

 

 

제 위클리 기본적인 틀입니다!ㅎㅎ

줄노트형식에는 그날의 일기를 쓰고 그옆 빈공간에는 제 다이어리에 맞추어

몸무게, 식단, 운동, 소비내역등으로 적어나갈 꺼예용 ㅎㅎ

 

 

 

예를 들어 이렇게 입니다 ...ㅎㅎㅎ

 

어제 스시랑 피자를 미친듯이 먹었는데 먹은것 치고는... 살이 쪼끔쪄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아침에 너무 허기가 져서... 촬영때 먹으려고 산 초코칩을... 쵸링이 몰래먹었습니다...헿

 

저기에도 스티커를하나정도는 붙이고 싶은데ㅠㅠ 너무 많이 붙이는 건 제스탈이 아니라서 ㅎㅎ

고민해보고 붙여야 될것같습니다

 

 

 

이 다이어리의 유일한 단점이 먼슬리 위클리 먼슬리 위클리 순이 아니라 먼슬리이~~ 위클리이~~ 프리노트 순이라서

 

찾기가 약간 어려워서 포스트잇을 이용해서 위클리 프리노트 칸을 나눴습니다!

 

 포스트잇으로 하셔도 되고 책갈피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우선 포스트잇을 이용해보고 불편하면 책갈피를 살 계획입니다 ㅎㅎ

 

다음은 프리노트 칸이예요

 

 

제가 자주 쓰는 내용들이예요

 

 

가족들 계좌번호와 통장쪼개기할때 계좌번호

매번 회원가입을 하다보니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헷갈려서 저렇게 적어두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제 요리할 일들이 종종 있을것같아서 레시피 같은걸 적어두려고 하는데

프리노트에 적을지 위클리에 적을지 아직 고민중입니다ㅎㅎ

 

그리고 아무도 안궁금해 하시겠지만 ㅎㅎ 제 펜 정보입니다.

 

 

 

동아 스피디볼입니다! ㅎㅎ

굵기는 0.7mm입니다 ㅎㅎ

엄청저렴한데 끊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써져서 제가 아주 좋아하는 펜입니다.

 

 

 

<구매처>

▶다이어리 : 텐바이텐 mmmg다이어리(그린색)라지사이즈 15,000원

▶하트스티커 : 다이소 하트스티커 1,000원

▶원형스티커 : 다이소 원형스티커 1,000원

▶볼펜 : 동아 스피디볼 근처 문구점 200원(네이버가격 18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