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mmmg다이어리]11월첫째주다이어리/먼슬리다이어리/위클리다이어리/다이어리꾸미기/다꾸/계획

by 은뀨새댁 2019.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ㅎ

 

새댁은뀨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일상도 요리도 아닌 오랜만에 다이어리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11월첫째주계획했던게 지켜졌는지!ㅎㅎ

 

먼슬리 일정으로 또다른 일정이 생겼는지 한번 다이어리를 통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11월 계획은 53까지 다이어트!

 

매일 다이어리작성

 

블로그 꾸준히 업로드 하는거 였습니다!ㅎㅎㅎ

 

11월말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오늘 소개는 11월 첫째주 소개니까 ㅎㅎ

 

11월 첫째주의 저의 목표는

 

티스토리 매일업로드!

 

55.0KG 만들기가 목표였습니다 ㅎㅎㅎ

 

제대로 실천이 되었는지 위클리다이어리를 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ㅎㅎㅎ

 

 

엄청 빽빽하게 뭔가 잘쓴것처럼 보여죵?ㅎㅎ

 

하지만 현실은 뭐.... ㅎㅎ없습니다! ㅎㅎㅎ

 

먼저 티스토리는 보시는 것 처럼 매일 업로드를 완료하였기 때문에

 

첫번째 목표는 완수하였습니다! ㅎㅎ

 

두번째 제일 중요한 저의 목표!! 몸무게입니다 ㅠㅠㅠ 곧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하기때문에.........................

 

필사적으로 빼야 합니다! ㅠㅠㅠ

 

 

밑으로 내리면 좀더 확대하여 찍은 사진이 있기때문에 거기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ㅎㅎㅎ

 

 

 

 

 

 

 

 

 

11월 먼슬리를 보시면 ㅎㅎ 저번보다는 뭔가 많이 채워진게 보이시나용 ㅎㅎ

 

공과금들이 미리미리 얼마가 이체될건지 저희 집으로 우편이 배송되어 오기때문에 미리 적어두었습니다! ㅎㅎ

 

가스비는 저번달에 5천원 선으로 나왔었는데...ㅠㅠㅠ 좀더 아끼려고하지만 다음달에는 더 나올예정이랍니다...

 

검침기입하는데 저번달에 많이 썼더라구요ㅠㅠ ㅎㅎ

 

11월달에는 좀 더 허리띠를 졸라매 보겠습니다!ㅎㅎ

 

 

 

 

 

 

 

 

 

짜잔 ㅎㅎㅎ

위클리 플랜에 첫째주는 모두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괜히
뿌듯하네용 ㅎㅎ

 

 

 

 

 

 

 

 

 

 

 

 

 

지금부터 매일매일 일기 쓴 내용입니다! ㅎㅎ

 

첫날엔 글씨도 반듯하게 쓰려고 노력했던 것 같은데... ㅎㅎ

 

지금은 지렁이가 굴러다니는 것 같네요 ㅠㅠㅠ ㅎㅎ

 

일주일전인데 일기로 써 놓으니 그때 있었던 일들도 기억나고 ㅎㅎ

 

감정들도 다 어땠는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

 

꼬박 1년을 다 채우면 정말 하나의 추억이 될 것같아요! ㅎㅎ

 

 

제일 중요한 몸무게 체크입니다! ㅎㅎ

 

10.28일 - 55.3kg

 

10.29일 - 55.3kg

 

10.30일 - 측정X

 

처음은 계속 유지가 되고 있었어용 ㅎㅎ 움직이지도 않았기 때문이죠.............후.......

 

 

 

 

 

 

 

 

 

 

 

10.31일 -56.2kg ( 전전날 저녁 추어탕 정식.......전날엔 김밥폭식)

 

11.1일 - 55.2kg (급찐급빠인것 같아요! ㅎㅎ 급하게 찐살은 급하게 빠진다!)

 

11.2일 - 55.1kg (이날 저녁 정말 아사하는 줄 알았어요 배고파서 잠도안오고ㅠㅠ 살은 빼고싶고ㅠㅠ먹을까 말까하다가 참았습니다ㅠㅠ)

 

11.3일 - 54.6kg (와!!!!!!!!!!!!!!!!!!!!!!!!!!!!!!!!!!!!!!!!!!!! 대박이죠 전날에 배고픔을 참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ㅎㅎㅎ)

 

 

 

 

 

 

 

 

너무너무 행복했어용!!!!! ㅎㅎㅎㅎ

 

얼마나 좋았으면 파란색으로 적었을까요 ㅎㅎㅎ

 

전날저녁부터 너무 배고파서 아무것도 못먹어서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떡만둣국을 끓였습니다 ㅋㅋㅋ

 

 

전날 전지적참견시점에 홍현희 개그우먼이 떡만둣국을 먹는데 그렇게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마침 만두도 있겠다 바로 먹었죠!! ㅎㅎㅎ

 

하지만.... 점심도 저녁도.... 짬뽕에 닭발에.......... 닭발은 심지어 11시에 먹었습니다...

 

정말 다음날 몸무게가 와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건 2-3일 뒤에 다이어리를 통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mmmg다이어리에는 따로 월별 스티커와 책갈피용 스티커가 없어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원형견출지로 줄노트와 프리노트를 구분해 주었습니다! ㅎㅎ

 

원래는 포스트잇으로 했었는데 잘떨어져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책갈피를 사러 다시 다이소에 가기도 너무 멀고 해서 붙여봤는데 ㅎㅎ

 

너무 이쁘고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았어용! ㅎㅎ

 

다음주의 저의 계획은

 

 

1. 티스토리 매일작성!

2. 54.5kg 달성입니다! ㅎㅎㅎ

 

목표 달성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서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