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mmmg다이어리]텐바이텐 large사이즈/그린색다이어리

by 은뀨새댁 2019.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은뀨새댁입니다ㅎㅎ

그동안 잘지내셨나용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 갖고싶었던!!!!!

mmmg 다이어리가왔어요!!!!!!

바로 리뷰들어갈게용!!!ㅎㅎㅎ

저는 어렸을때부터 가장좋아하는색! 하면 바로

초록색이요!! 외칠정도로 너무 죠아해서 이번다이어리도 초록색으로 선택했습니다

많은뷴들이 스몰사이즈 많이사셨는데

저는 글씨도 커서 시원시원한거 좋아해서

라지사이즈로 샀습니다!!!

구입처 - [텐바이텐] (만년형)TOMORROW LARGE V.12 그린색 - 15,000원/배송비2,500원 = 17,500원

 

 

이 영롱한 색 보세요오오오오!!!

저는 딸랑거리는 것도 좋아해서

스프링에 달랑거리는 것도 주문했습니당!!

 

평소 초록색을 좋아해서 키링 또한 초록색으로 구매하였는데요

 

티몬사이트에서 키링이라고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너무기엽죠ㅠㅠㅠㅠ

 

 

티몬에서 샀는데 제가 사진을 잘 못찍네요...ㅠㅠ

티라노!! 라고

티몬에 키링이라고 치면 나온답니다!!

가격은 5천원안이였어용!!

티라노뿐만아니라 핑크색 돼지도 있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고민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것같아요^^

가격도 무료배송이여서 너무 기쁜마음에 샀습니당 ㅎㅎㅎ

 

 

 

구입처 - 티몬 [티몬데이] 티몬균일가 SNS 히트템 에어팟 케이스/키링 모음전 -4,900원/무료배송 = 4,900원

장착한 모습이예요!! ㅎㅎㅎ 너뮤 기엽죠ㅠㅠㅠ

저는 텐바이텐에서 샀는데 다이어리가 15000원이였는데 마침 이벤트로

15000원 이상 구매시 스티커 파일도 준다고 해서 받았습니당!!

바로 다이소에서 산 스티커를 정리했어용ㅎㅎㅎ

빨리 11월이 되어서 다이어리를 적어보도록 할게용!!! ㅎㅎ

많이 놀러와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