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위클리다이어리]mmmg다이어리/다이어트다이어리/웨딩촬영/웨딩메이크업망함/서울미세먼지

by 은뀨새댁 2019.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뀨새댁입니다!!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위클리 다이어리 정리한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29일 일기입니다!

 

10.30일이 웨딩촬영날이었기 때문에 이날은 거의 안먹으려고 하였는데... ㅠㅠ 몸이 너무 안좋더라구요ㅠㅠ

 

감기기운도 있는것 같고 으슬으슬 추운것 같고 ㅠㅠ

 

이러다가 웨딩촬영날 컨디션이 너무 안좋을까봐!!ㅎㅎ

 

저녁에 그냥 추어탕먹으러 가버렸습니다!! ㅎㅎㅎ

 

머리로는 너무 걱정이 되지만 입은 너무 잘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

 

내일도 즐겁게 촬영하려고 하였으나...

 

30일의 일기를 보시죠..

 

 

 

 

와우.... 거울로 볼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정말 너무 후덕하더라구요...

 

예비남편은 너무 날씬해서 어느각도를 찍더라두 턱선도 살아나고 비율도 좋아보이던데....

 

저는 진짜... 턱이 없고... 진짜 와....... 말이 안나왔습니다....

 

아침 6시 30분에 출발해서 샵에 7시 30분까지 도착을 하고

 

메이크업을 하는데...

 

정말 이게 실장이 한 메이크업인가 싶을정도로.... 완전 최악이였습니다...

 

보이시나요?????????

 

제눈썹상태입니다... 제가 그려도 이것보다 천배는

 

아니 초보가 그려도 이것보단 낫겠는데 실장이 그린거랍니다...

사진보니 또 울컥하네요....

 

 

저는 앞머리가 있어서 웨딩촬영도 앞머리 안올리고 그냥 내린상태에서 해서 몰랐는데

 

한쪽은 일자로 한쪽은 둥글게 아주 잘그리셨더라구요

 

친구들에게 보여주니 왼쪽이 낫다고 합니다. 비포 에프터가 아니라 그냥 웨딩촬영눈썹인걸요....

 

 

바로 본식 때 메이크업해주는 실장 바꿨습니다...

 

촬영용 메이크업도 너무 맘에 안들어서 받는 내내울고싶었거든요..

 

 

원하는 스타일대로 다시바꿔달라고 해도... 제말은 들어주질 않아요 그렇게 하면 단점이 더 부각된다면서...

 

 

 

제가 인상이 순한 인상이라서 조금만 화장을 진하게하거나 눈꼬리를 올리면 인상이 너무 안좋아보이고 안어울립다..

 

그래서 눈꼬리를 내려달라고했는데 ㅎㅎ..........제말은 듣지를 않으시고 그냥 올리셨습니다...

 

본식도 마음에 안들면 그냥 제가 수정하려구요

 

눈물나네요ㅠㅠㅠ 원래 55.2kg를 유지해 왔었는데 추어탕을 먹어서 일까요...

 

56.2kg 까지 무려 1키로나 쪘네요....ㅎㅎㅎ 촬영당일에도 헬퍼이모님과 작가분들 드실 김밥을 샀는데 많이 남아서

그걸 해치워서 일까요.....

 

먹기만 하고 운동칸은 계속 비워져서 일까요...ㅎㅎㅎㅎㅎ

 

답은 알지만 움직이지 않는 제몸을 탓해야겠져..?ㅎㅎㅎㅎ

 

 

다음으로 11월1일!! 오늘 적은 내용을 보겠습니다 ㅎㅎ

 

 

오!!! 어제 점심도 조금먹고 저녁도 미역국 아주 조금먹어서 그런지

 

다시 원래 몸무게인 55.2kg로 돌아갔어용!!! ㅎㅎㅎ

 

저의 11월 1째주 목표가 55.0으로 0.2-0.3정도만 빠지만 정말 좋겠어요ㅠㅠ

 

하지만 이렇게 배고픈 날에는 저녁이 고비던데... 참아봐야겠죠?ㅠㅠㅠ

 

 

광고

 

 

게다가 오늘 출근하는데 안개가 왜이렇게 많나 했더니...

 

 

안개가 아니라 미세먼지였습니다!!ㅠㅠㅠ

 

멀리보면 뿌옇게 보여서 아무것도 안보이더라구요ㅠㅠ

 

날씨어플을 확인해보니...

 

 

서울 미세먼지 매우나쁨!!!!!!!!

초미세먼지 나쁨!!!!!!!!!! 이더라구요ㅠㅠ

 

 

안그래도 콧물과 목이 약간 아팠는데 ㅠㅠ 출근내내 먼지를 마셔서 ㅠㅠㅠ 제대로 나을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ㅠㅠㅠ

 

여러분들 환절기 몸조심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 끼고 다니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