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뀨일상

[다이어트볶음밥]허닭깍두기곤약볶음밥/허닭/깍두기/볶음밥/곤약볶음밥

by 은뀨새댁 2021.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점점 여름이 다가오고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와

 

닭가슴살을 먹고있어용!ㅎㅎ

 

4가지 종류의 닭가슴살을 샀는데 천천히 리뷰해볼게용!

 

 

오늘은 유명한

 

허닭!!!! 

 

깍두기곤약볶음밥을 먹어볼게요

 

 

 

 

 

 


 

요새는 뭐든 간편하게 나오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용!!

 

프라이팬에 볶아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거나 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프라이팬에 볶아 먹는 것이 좋다하여

 

저두 프라이팬으로 이용했습니다!!ㅎㅎ

 

따로 해동하지 않고

 

냉동된 그대로 프라이팬에 넣어줍니다

 

 

 

 

 


 

 

4분정도 볶아주면 된다고합니다!ㅎㅎ

 

슬슬 볶음밥이 풀리면서 볶아져용

 

 

 

 

 

 

 

 

 

 

 


 

 

4분정도 지나면

 

완벽하게 다 풀어지면서

 

엄청 고슬고슬하고 맛있게 볶아집니다!ㅎㅎ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용!!

 

이걸 먹고도 다이어트가 된다고?

 

할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ㅎㅎ

 

 

 

 

 

 

 


 

 

깍두기도 이렇게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좋습니다!ㅎㅎ

 

 

 

 


 

 

닭가슴살도 마찬가지로

 

작게 잘라져있어서

 

너무 좋아용ㅎㅎ

 

 

 

 

 

 


 

 

아무렇게나 한 숟가락을 떠도

 

깍두기와 닭가슴살이

 

많아서 맛도 두배가 되는 것 같아요!!ㅎㅎ

 

 

 

 

 

 

 

닭가슴살만 먹기 질릴때

 

볶음밥을 먹어주니 

 

배도 너무 부르고

 

영양과 맛까지 갖춰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