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뀨일상

[커피캡슐추천] 네스프레소커피캡슐/에스프레소/더블에스프레소/사은품/볼테소/끼아로/포르테/레제로

by 은뀨새댁 2021. 5.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ㅎㅎ

 

 

 

 

매일 커피를 집에서 마시다보니

 

캡슐이 딱 떨여져서 ㅎㅎ

 

남편이랑 네스프레소 매장에 다녀왔어요!!!ㅎㅎ

 

 

 

 

 

 


 

사은품도 있다고 해서 

 

사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푸짐하게 사버렸네용 ㅎㅎㅎ

 

하지만 너무너무 행복해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라고

 

이 아이를 두박스사면

 

네스프레소 워터보틀과 미니시럽3종세트를 준대용!!!

 

사은품에 관련된 리뷰는

 

따로 작성하도록 할게요><

 

 

 

 

 

 

 

 

 


 

 

 

 

 

 

 

그다음은 아이스아메리카노 / 아이스바닐라라떼에 자주해먹는

 

에스프레소예용!!

 

기본 에스프레소인 볼테소랑

더블에스프레소인 끼아로입니다!!

 

 

 

 

 


 

색깔이 아주 영롱합니다 ㅎㅎ

 

에스프레소는 연한 황금색

더블에스프레소는 진한 황금색

 

 

 

 

 

 

 


 

이 제품들은 

 

보는 것 처럼 엄청 시원한색이죵?!!ㅎㅎ

 

 

아이스 전용으로 나온 제품들입니다!!!

 

 

 

 

 

 

 


 

아이스 포르테와

 

아이스 레제로입니다

 

 

 

 

 

 

 


 

아이스 레제로는 

 

더블에스프레소로 80ml 입니다!!

 

과일향과 곡물향이 특징으로 산뜻한 향이 매력적입니다><

 

 

 

 

 

 

 

 


 

조금 더 큰 아이스 포르테는

머그 230ml 사이즈입니다!ㅎㅎ

 

이 맛은 구수한 곡물향과 페퍼향을 지닌

 

풍미있는 커피로 다크 로스팅 커피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