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뀨일상

[노브랜드추천상품] 노브랜드과자/냉동식품/채소/대패삼겹살/냉동피자/만두/

by 은뀨새댁 2021.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노브랜드에 자주 가서 

 

추천하는 음식들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노브랜드 과자하면 

 

제일 많이 사먹는 과자인것 같아요!!ㅎㅎ

 

감자칩도 맛있지만 

 

고구마칩도 정말맛있어용!!ㅎㅎ

 

가격도 엄청 착하답니다

 

 

 

 

 

 


 

다음으로 성경 재래김이예요!!ㅎㅎ

 

요새 그냥 간단하게

 

입맛없을 때 밥에 김만 싸먹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

 

 

 

 

 


 

코인 초콜릿인데 엄청커용!!ㅎㅎ

 

참잘했어요 라는 문구가 있어서

 

아기들이나 학생들한테 

 

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파채고추장삼겹살과 부타동이예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 있다면 정말 아주아주 강추합니다!!!ㅎㅎ

 

저는 부타동보다는 파채삼겹살이

 

좀 더 매콤하고 그러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냉동피자예용!!!!

 

피자한판의 가격이 보이시나요!!ㅎㅎ

 

저렴하면서 맛까지 있으니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떡볶이 입니다!!ㅎㅎ

 

간장과 치즈떡볶이 둘다 먹어보았는데

 

역시 제입맛엔 

 

치즈떡볶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남편 도시락 싸줄 유부초밥입니다!!ㅎㅎ

 

이건 따로 제가 만드는 법까지 해서 리뷰를 해볼게용><

 

 

 

 

 

 


 

 

 

 

 

 

노브랜드 추천상품 베스트 5 안에드는 

 

칠리새우입니다!!ㅎㅎ

 

맛까지 있으면서 뭔가 고급진 느낌도 풍길 수 있고

 

집에 손님이 오거나 할때 

 

내드리면 정말 좋아요!!

 

 

 

 

 

 


 

 

노브랜드 야채들은 뭐 워낙 신선해서 

 

말안해도 아시죵?ㅎㅎ

 

조금씩 먹을만큼만 소분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가격도 드디어 내려갔습니다 ㅠㅠㅠ

 

 

1.5키로에 2780원이니 

 

바로 샀어용 ㅎㅎㅎ

 

계란은 아직도 30개에 8000원대더라구요ㅠㅠ

 

 

 

 

 


 

대패삼겹살은 어디에 넣어먹어도 맛있죵 ㅎㅎ

 

대패숙주볶음을 자주해먹는데 

 

갈때마다 하나씩 쟁겨두면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