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뀨일상

[거실슬리퍼] 층간소음실내화/실내슬리퍼/쿠션실내슬리퍼

by 은뀨새댁 2021.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요즘 층간소음때문에
다들 이슈화가 많이 되고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푹신푹신
층간소음방지 슬리퍼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색깔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무난하게

검정색과 주황색을 골랐어용!!

가격은 네이버에서 3.900원정도 하길래

바로 샀습니다!!










사이즈는 240 / 260 / 280이 있는데

저희는 편하게 신으려고

260 으로 샀습니다

남편은 원래 250
저는 원래 235라

막신어도 넉넉하고 좋았어요










 

 

 

 

 





보시는 거와 같이

쿠션이 장난이 아니라

신을때도

너무 편하고

두툼하서 확실히

층간소음이 줄어들 것 같았어요!!








뒷모습도 이렇게

약간 휘어져있어서

발에 무리가 안가고 좋더라구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두께에

이정도 퀄리티가 나온다면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층간소음으로 불편해하지마시고

슬리퍼하나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