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뀨일상

[고등동 다이소] 베란다꾸미기/다이소잔디/다이소파티용품/의자커버/모서리가드/파티커튼/가랜드/풍선/파티안경/체어슈즈/아이스크림틀

by 은뀨새댁 2021.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댁은뀨입니다!

 

고등동에 다이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생겼더라구요!!

 

고등동에 아파트, 빌라들이 많이 생겨서 더더욱 다이소가 필요했어요!!

 

고등동 다이소 방문기를 적어볼게용!!

 


고등동 다이소 전화번호 031-755-2911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청계산로 740 2층지번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 607-2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고등동 다이소는 2층에 있어용!

 

생각보다 크고 많은 용품들이 비치되있습니다!^^

 

출입문 밖에도 홈트용품들이 있어서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ㅎㅎ

 

 

 

 


저희집 베란다를 이쁘게 꾸미고 싶어서 여러가지 꾸밀 수 있는 용품들 위주로 찾아봤어용!!

 

요새 많은 분들이 자연친화적으로 잔디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희집은 플라스틱판이 깔려있어 아쉽지만 잔디는 패스했습니다 ㅠㅠ

 

사실분들은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약간 짧은 잔디는 1,000원이고 길이가 있는 잔디는 3,000원이예요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고 싶어서 넝쿨도 보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귀여웠어용! ㅎㅎ 

 

밑으로 갈수록 갈색으로 그라데이션이 되어서 식상하지 않고 이쁜 것 같아요

 

한다발에 1,000원입니다!

 

 

 

 


다이소에만 오면 꼭 사야될 것들이 더 늘어나는 것 같아요 ㅎㅎ

 

마침 거실 테이블을 장만하여 모서리부분을 보호해줄 것이 필요했는데

 

모서리가드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베란다 창문이 약간 텅비어서 심심해서 파티커튼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 이쁠 것 같아서 하나 구비하였습니다^^

 

홈파티를 많이 하니 베란다 뿐만 아니라 거실, 방등에 걸어도 이쁠 것 같아용!!

 

 

 


생일이나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풍선들과 오른쪽 끝에 보시면 미니가랜드도 있습니다!ㅎㅎ

 

다이소엔 정말 없는게 없어요!

 

 

 

 

 

 

 

 

 

 


풍선들과 숫자풍선, 안경 등 파티에 즐길 수 있는 용품이 정말 많아용!!!!

 

 

 

 

 

 


지나칠 수 없는 코너, 테이블, 의자에 스티커를 붙여주어서 장판에 자국이 남지 않도록 하는 것도 좋습니당!!

 

 

체어슈즈들이 심플한 것 부터 귀여운것까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어릴때 요구르트를 자주 얼려먹곤 했는데 

 

마침 아이스캔디기, 아이스크림 몰드가 있어서 바로 겟 했습니다!

 

똑같이 얼려먹어도 이런 틀에 얼려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고등동 다이소에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방문하게 될 것같아용!!ㅎㅎ

 

 

다음엔 다이소용품으로 베란다를 꾸민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