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뀨일상

[다이소 베란다꾸미기] 셀프베란다꾸미기/베란다인테리어/무드등/파티용품/가랜드/캔들/베란다야경/베란다매트

by 은뀨새댁 2021.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댁은뀨입니다!! ㅎㅎ

 

오늘은 고등동다이소에 들려 본격적으로 베란다를 꾸며보았어용!!ㅎㅎ

 

다이소에서 산 용품과 집들이 선물로 받은 캔들, 무드등을 활용하여 

 

꾸며보았습니다! ㅎㅎ

 

 

 

여기서 베란다 꾸미는 것과 관련된 용품들은

 

 

글램미니가랜드 *2 : 2,000원

메탈릭파티커튼 : 2,000원

홀로그램파티커튼 : 2,000원

해바라기조화*2 : 2,000원

멈가지조화 : 2.000원

 

 

 

이렇게 총 다이소에서 산 용품들 10,000원과 집에 있는 무드등으로 꾸며보았습니다!ㅎㅎ


 

 

짠!! ㅎㅎ 생화도 너무너무 이쁘지만 

 

이쁘게 키울 자신도 시간도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버리지 않는 이상 계속 이쁘게 있는 조화들을 샀습니다 :)

 

다이소에 정말 이쁜 꽃들이 많은데 저는 해바라기를 제일 좋아해서

 

해바라기와 그와 어울리는 흰꽃을 샀습니다!ㅎㅎ

 

 

 

 

 

 


 

베란다가 길게 쭈우우욱~ 이어져 있는데 중간에 창고가는 곳과 꾸미는 곳을 분리하면 좋을 것같아서

 

커튼을 설치할까 고민하다가

 

저렴하면서 이쁘게 꾸밀 수 있는 파티커튼으로 간단하게 붙여주니

 

공간분리도 되고 화려하게 지나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ㅎ

 

 

 

 


짜잔 홀로그램파티커튼으로 먼저 중간부분에 붙여주고

 

그 위에 원형 가랜드 2개를 서로 다른 높이로 붙여주니 

 

볼 때마다 파티 해야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용!ㅎㅎㅎ

 

심심했던 베란다가 이렇게 간단하게라도 꾸며주니 

 

집이 화사하고 더 이쁜 것 같아용!ㅎㅎ

 

 

 

 

 


집에 돌아다니던 화분에 해바라기와 흰꽃을 넣어주니 

 

집이 생기가 돌아용 >_<

 

물을 주지 않아도 항상 이렇게 활짝 이쁘게 펴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 좋아요 ㅎㅎ

 

 

 

 

 

 


나머지 집들이 선물로 받았던 무드등과 캔들을 켜주니 

 

정말 어느 이쁜 카페에 온 것 같더라구요! ㅎㅎ

 

쉬는 날이면 매일 안방에 그냥 누워있었는데 

 

이젠 여기서 남편과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하고 있더라구여 ㅎㅎ

 

꾸미고 간단하게 삼겹살이랑 비빔면이랑 먹었습니다 ㅎㅎ

 

 

 

 

 


짜잔!!!!!!

 

밤에는 정말 .... 환상적이예요!ㅎㅎ

 

남편이 알전구를 쿠팡에서 주문해서 꾸며보자고 해서

 

꾸몄는데 집이 정말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어요!!ㅎㅎ

 

알전구도 제일 저렴한 걸로 100알에 1만원정도하는걸로 하였는대도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이렇게 꾸며놓으니 불멍이 아니라 무드등멍을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거의 2만원 정도밖에 안들여서 이렇게 이뻐졌으면

 

진작 베란다를 꾸밀껄 후회했습니다! ㅎㅎ

 

집에 안쓰던 무드등도 쓰게 되고, 

 

남편과 이야기도 많이 하게 되고,

 

안방을 벗어나 밖을 보며 힐링도 되고!! ㅎㅎ

 

다이소 용품으로 베란다를 쉽게 꾸밀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아련한 말랑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