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남맛집] 레시피나인/파스타/고르곤졸라/성남배달맛집/성남양식

by 은뀨새댁 2021. 6. 2.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양식하면 예전부터 꾸준히 시켜먹었던

 

레시피나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고르곤 졸라 : 12,000원

크레미크림파스타 : 11,800원입니다!!

 

 

 

 

 

 

 

 


 

 

파스타양도 1인분 아니면 2~3인분을 정할 수 있어서

 

저희는 2명이서 먹을 양으로 해서 

 

파스타1인분 피자1판 하니까 딱맞았습니다!!ㅎㅎ

 

 

 

 

 

 

 

 


 

고르곤졸라는 따뜻함이 생명인데

 

빠른 배달로 아주 아주 따뜻한 상태로 도착을 했어용!!

 

 

 

 


 

느끼함에 느끼함을 추가로 하고싶어서

 

고르곤졸라에 크림파스타까지 시켰습니다><ㅎㅎ

 

 

 

 

 

 

 

 


 

 

 

 

 

 

그 이외에 꿀도 넉넉하게 주시고 

 

피클도 2통을 주셔서 좋았어용><

 

 

 

 

 


 

꾸덕꾸덕함이 강한 파스타ㅠ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서 까르보나라도 시켜먹고

 

크레미크림파스타도 시켜먹었는데

 

크레미크림파스타가 훨~~씬맛있었어요!!

 

 

 

 

 

 

 

 


 

피자도 두개 겹쳐먹어야

 

더 맛있는거 아시죵?ㅎㅎ

 

꿀을 듬뿍!!! 찍어먹으니 

 

아주아주 환상적이였습니다!!ㅠㅠ

 

 

''

 

 

양식 시켜먹고 싶으신 분들 

 

레시피나인에서 시켜먹어도 후회하지 않을꺼예용><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