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노브랜드 편육] 노브랜드추천음식 / 세곡동노브랜드 / 노브랜트추천/ 추천음식/ 노브랜드술안주

by 은뀨새댁 2021.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댁은뀨입니다!!! ㅎㅎ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가장

추천하는 음식 중 하나인

편육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평소에는 편육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노브랜드 편육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415g에 5980원으로 나름 저렴한편입니다 ><

유통기한은 8월4일까지로

3개월정도로 냉장음식인편인데도

유통기한은 충분한 것 같아요!!ㅎㅎ

 

 


 


안에 봉지를 뜯으면

한번더 편육이 밀봉되어있고

같이 먹을 수 있는 양념 새우젓이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여자 주먹정도보다 조금 더 큰편으로

작아보이는데

먹어보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2명이서 먹기엔 아주아주 충분합니다!!



 



이제 썰어볼게용!!

편육이 족발처럼 엄청 쫀득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단번으로 한번 썰어보았는데

많이는 두툼하지 않더라도

딱 한입에 먹기좋게 두툼합니다!!ㅎㅎ






 

 

 

 

 

 

 


한입에 먹기 좋게 잘 썰어줍니다!!ㅎㅎ

썰면서 하나 먹었는데 ㅠㅠ

정말 편육 싫어하는대도

입맛이 변한건지 노브랜드 편육이 맛있는건지

정말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썰다보니 양이 많아

반은 반찬통에 담아두고

나머지 반은 먹으려구용 ㅎㅎ

 




 

마침 집에 홍어무침이 있어서

같이 곁들어 먹으면 아주 환상적입니다!!!







상추에 싸먹거나

새우젓, 쌈장에 그냥 편육만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노브랜드에 가시면 편육 한번 꼭 사먹어보세요!!

완전완전 강추합니다><

맛있는 술안주로도 딱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