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남맛집] 자미당/성남도넛/핫도그/꽈배기/팥도너츠/치즈핫도그/찹쌀꽈배기과자점

by 은뀨새댁 2021.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ㅎㅎ

 

 

 

최근 성남에 새로 꽈배기점이 생겨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주소 : 성남 수정구 대왕판교로 1289입니다!!ㅎㅎ

 

 

 

 

 

 

 


 

가격은

 

꽈배기 3개 2,000원

찹쌀도너츠 3개 2,000원

팥도너츠 1개 1,000원

핫도그 1개 1,000원

치즈핫도그 1개 1,500원

 

 

전체적으로 가격은 다른 도너츠집들과 비슷한 것같아용!

 

 

 

 

 

 

 


 

 

안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커피와 식혜도 판매한다고 되어있어용!!

 

 

 

 

 

 

 

 

 

 

 

 


 

고로케도 출시되었다고 했는데

 

제가 갔을때는 낮이였는대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가셨는지

 

도넛도 몇개 남아있지 않았어요ㅠㅠ

 

 

 

 

 

 

 


 

 

 

 

 

 

 

사장님께서 핫도그를 설탕에 발라주시면

 

이렇게 소스는 셀프로 뿌릴 수 있게 해주십니당!!

 

 

 

 

 

 

 


 

핫도그는 바로 사서 집가는 길에

 

먹었는데

 

새로 튀겨주시지 않았는데도

 

엄청나게 바삭했어요!!!

 

이것이 바로 겉바속촉이다!!

 

할정도로 ㅎㅎ 엄청 두껍지는 않지만 맛있었습니다!

 

 

 

 

 

 

 

 


 

 

도넛은 골고루 사왔어용ㅎㅎ

 

 

 

 

 

 

 


 

3개씩 사오려고했는데

 

남아있는 도너츠가 없다고

 

남아 있는 것만 주셨어용 ㅎㅎ

 

장사가 엄청 잘 되는 것 같았어요!

 

 

 

 

 


 

먼저 꽈배기는

 

약간의 옥수수 맛이 났어용!!ㅎㅎ

 

보통 꽈배기 먹는 것과는 다른 맛이였습니다 

 

안에도 촉촉해서 먹기 부드러웠습니다

 

 

 

 

 

 


 

팥도너츠 입니다!!

 

이것도 평소와 먹던 팥도너츠와는 달리

 

약간 호떡맛이 났어요 ㅎㅎ

 

저는 기본팥도너츠를 생각하고 먹어서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용 ㅎㅎ

 

 

 

 


 

 

찹쌀도너츠입니다!!ㅎㅎ

 

안에 찹쌀이 가득해서 

 

엄청 쫀득쫀득했어용!!!ㅎㅎㅎㅎ

 

 

 

 

 

 

 

핫도그는 다른 가게보다 훨~~씬 맛있었어용!!ㅎㅎ

 

꽈배기와 팥도너츠는 생각한 기본 맛이 아니라 약간 아쉬운 편이 였고

 

찹쌀도너츠는 생각한 맛 그대로라 좋았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