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걸작떡볶이치킨]성남맛집/떡볶이추천/순한떡볶이/국물떡볶이/태평동떡볶이/국물떡닭세트

by 은뀨새댁 2021.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지난번 네고왕에서 나온 뒤로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주문했어용!!ㅎㅎ

 

 

 

 

 


 

 

국물떡닭세트로 

 

20,000원입니다!!ㅎㅎ

 

푸짐한 구성이예용!!

 

 

 


 

 

 

 

 

 

 

2만원에 치킨에 떡볶이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치즈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치즈를 주셔서

 

행복합니다 ㅎㅎㅎ

 

 

 

 


 

 

순살치킨에 감자튀김도 주셨어용!

 

 

 

 


 

치즈가 생각보다 많아서

 

떡볶이 먹는 내내 

 

치즈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치킨양념소스도 따로 주시는데

 

떡볶이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국물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어요!!ㅎㅎ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