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도시락통] 직장인도시락/도시락통추천/스텐도시락통/다이어트도시락통/스텐2단도시락

by 은뀨새댁 2021.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도시락을 싸다니니 마땅한 도시락통이 없어서

 

쿠팡에서 장만했습니다!!ㅎㅎ

 

가격은 두개 다해서 8,810원입니다!!ㅎㅎ

 

 

 

 

 

 

 

 

 

 


 

크기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가방에 딱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예용!!

 

 

 

 

 


 

이렇게 구분되어 있는 가림막은

 

분리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용!!ㅎㅎ

 

반찬을 따로 3가지로 담아도 되고

 

메인메뉴 한가지로 크게 담아도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깊이도 손가락 두마디정도라서 

 

밥도 충분히 들어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실제로 회사갈때 만든 도시락입니다!ㅎㅎ

 

한쪽은 계란후라이 

 

한쪽은 닭가슴살볶음밥으로 

 

먹기에 아주아주 좋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