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네오플램 냉동밥 유리보관용기 360ml , 450ml비교

by 은뀨새댁 2023. 10. 10.
728x90
반응형

 

 

매일 남편 점심도시락을 싸주는데

쿠팡에서 450ml 짜리 플라스틱용기에 싸주니

뭔가 건강이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유리냉동밥그릇으로 바꾸자 생각해서

찾아보았어요!!

 

다른 유리 용기가 많았지만

 

가성비와ㅏ 디자인으로 네오플렘이 가장 이쁘고 좋아서

저렴했어용!!!

 

10개에 38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유리용기인데

뽁뽁이 없이 배송되어 걱정되었지만

다행히 깨진곳없이 무사히 잘왔어요!

 

 

뚜껑도 열필요없이 뚜껑에 있는

작은 구멍만 열고 돌려주면 됩니다!


 

열탕소독, 냉동실,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모두 사용이 가능해서 더욱더 좋아요!!

 

 

 


깨끗하게 씻고,

얼른 물기가 마르길 기다려줍니다 ㅎㅎ

먼저 쿠팡껀 450ml라 360ml는 작지않을까

많이 걱정했어요!

그래서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450ml 쿠팡용기에 가득 물을 담아주고

 

 

360ml용기에 옮겼는데 다들어가더라구요!!

100ml나 차이나는데 다들어가는게 신기했어요 ㅎㅎ

 

 

 

밥도 잡곡밥으로

담아 주었어요!ㅎㅎㅎ

용량이 차이 없으니 더더욱 좋더라구요!ㅎㅎ

 

냉동실에 밥을 가득 담아두니

마음이 든든하니 너무 좋았어요!!

 

남편에게 후기를 물으니

따로 뚜껑도 열어서 돌릴필요없이

먹으니 너무 편하고

플라스틱은 색이 베여서

소스류를 잘 비벼먹지 못했는데

유리라서 뭐든 다 비벼먹을 수 있으니 너무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유리용기로 너무너무 잘 바꾼것같아서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