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곡동맛집] BBQ/ 성남맛집 / 고등동맛집/ 성남치킨 / 치킨추천 / BBQ추천메뉴

by 은뀨새댁 2021. 5.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댁은뀨입니다!!ㅎㅎ





 

오늘은 치킨 브랜드중에

빼놓을 수 없는 치킨!!!

비비큐치킨을 먹어보았어용!!!

강남세곡점으로 배달도 엄청 빨리 왔답니다!!ㅎㅎ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반반 21,000원

황올 엉치치킨 4조각 14,000원

입니다!!!ㅎㅎㅎ

비비큐에선 후라이드 치킨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황금올리브 반반순살치킨이예용!!

손님들이 온다하셔서

여자3명이서 먹었는대

양도 많아서 다 못먹을 정도였어요 ㅎㅎ

그정도로 양이 푸짐했답니다!!

 




 

 

 

 


다들 아시는 것 처럼

비비큐 후라이드는 정말 바삭바삭 합니다ㅠㅠ

너무 맛있자나아

 

 



양념은 단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단짠단짠이라

술술 들어가더라구여 ㅎㅎㅎ

근데 순살은 다 퍽퍽살이 오는 것같아서

너무 슬펐습니다...ㅎㅎ







다음은 엉치치킨입니다!!!

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넓적다리로만 튀겨서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역시 치킨은 뼈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다들 맜있는 치킨드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