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맛집] 낙곱새/ 성남배달맛집/ 홍대낙곱새미장원 성남점 / 볶음밥

by 은뀨새댁 2021. 5. 21.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ㅎㅎ

 




오늘은 배달시켜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던

홍대낙곱새미장원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ㅎㅎ


가격은 낙.곱.새(비조리) 로 20,000원입니다!







이렇게

통채로 가스렌지에 끓일 수 있도록 나와서

비조리더라도

아주 편리한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낙곱새와
야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ㅎㅎ

총2인분기준으로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이였어용!!



 



재료들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ㅎㅎ

낙지가 엄청 오동동해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새우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다음으로는 낙지입니다!!ㅎㅎ

낙지도 엄청 작은 낙지들도 많은데

다리가 빨판이 다보일정도로

엄청 큰 것들위주로 주셨어용!!

그렇다고 질기지도 않아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곱창입니다!!ㅎㅎ

저는 곱창으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대창이라고 하시더라구용!!ㅎㅎ

전체적으로 약간 매콤할 수 있는데

이 대창이 아주 고소함을 더해주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이렇게 재료들 위로

양념장을 따로 팩에 담아주시는데

그대로 위어 부어주시면 됩니다!!

매운양념이 아니기 때문에

다부어주셔도 됩니다!!ㅎㅎ



 



센스있게

낙곱새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김가루, 콩나물, 부추양념을 주셨어용!!ㅎㅎ

솔직히 낙곱새는 그냥 먹는것보다

비벼먹는게 훨씬 더 맛있기 때문에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조리설명서도 따로 보내주셔서

당황하지 않고

순서대로 만들어 먹으면 되서

비조리라도 어렵지 않아용><

 




 

 

 

 


이렇게 호일그대로

불에 올려줍니다!!

맨처음엔 호일이 너무 약해보였는데

만져보니 호일이 생각보다 엄청 딱딱해서

믿고 끓여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중간중간 잘 저어주며 익혀줍니다 ㅎㅎ

밑에 당면도 있기 때문에

눌러붙지 않도록 잘 저어주시며 익혀주세요!!ㅎㅎ

 

 



너무 익히면

대창과 낙지가 질겨진다하여

저희는 이정도에서 먹었습니다!!ㅎㅎ

아주 부드럽고 고소하고 매콤하여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ㅎㅎ








 

 

같이 비벼먹으라고 주신

김, 콩나물, 부추를 넣고 섞어줍니다!ㅎㅎㅎ





한숟가락에 바로

낙곱새를 모두 넣어먹으면 ㅠㅠㅠㅠ

환상적입니다!!!ㅎㅎㅎ

 





당면이 생각보다 얼마 없어서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양념이 그대로 스며들어 있어서 너무 맜있었어용!!

 

 



성남점맛집!!

홍대낙곱새미장원 아주아주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