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남 맛집] 부자뿅의전설 / 성남중식 / 성남중식배달 / 성남자장면 / 성남짬뽕/ 성남배달맛집

by 은뀨새댁 2022.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댁은뀨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배달음식

 

중식을 시켜보았어용!!

 

 

 

 

탕수육 + 자장면 + 짬뽕 세트로 26000원입니다!

 

배달비는 따로 없어서 좋았어용!

 

 

탕수육이 생각보다 양이 작았는데

 

먹다보니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바삭바삭하고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자장면입니다!

 

배달시간이 꽤 걸렸는데도

 

많이 불지 않았어용!

 

 

소스도 넉넉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먹기 좋았어요><

 

 

 

 

 

달짝지근한 탕수육 소스 ><

 

 

 

짬뽕은 면이 불수도 있어서

 

따로 담아주셨어요!

 

저는 정말 짬뽕도 자장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국물이 너무너무 얼큰했답니다!ㅎㅎ

 

 

 

 

 

 

 

정말정말 이때까지 성남 먹은 중식중에

 

제일 맘에 들었어용!ㅎㅎ

 

 

 

 

 

 

 

강추합니다!

 

부자뿅의전설

 

 

반응형

댓글